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넷플릭스 추천] 2023년 12월 넷플릭스 공개 예정 신작 정보

by 잘나가는 남자 2023. 11. 29.
반응형

작년 연말, <더 글로리>로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뒤집어놓으며 재미를 봤던 넷플릭스. 올해 연말에도 구독자들의 기대에 걸맞는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최근 공유 계정을 사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요금까지 과금하면서 계속 구독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분들도 많아보이는데요, 과연 올해 연말 구독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어떤 작품들을 준비했을지 함께 살펴보죠.

 

그린홈을 떠난 생존자들의 이야기, <스위트홈 시즌2>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되며 엄청난 돌풍을 일으켰던 <스위트홈> 시즌 1의 뒤를 이어 다시 한번 대한민국 크리처 물의 위상을 높여줄 이야기로 구성된 시즌 2가 12월 1일 공개됩니다.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한 각자의 사투를 그린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의 이야기가 이번에는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더불어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그려지는 또 다른 모습의 욕망과 사건과 사투를 담아낼 예정입니다.

시즌 1이 그린홈이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그려낸 이야기였다면, 시즌 2에서는 보다 확장된 세계관 안에서 촘촘하게 그려지는 새로운 인물들과 함께 생존을 위한 또 한 번의 처절한 사투를 그려낼 예정입니다. 한층 강렬해진 괴물과 인간의 중간단계에서 고뇌하는 현수와 가까스로 살아남은 이들이 펼칠 생존기는 짧은 예고편 속 모습만으로도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고 있습니다.

시즌 1에서 활약을 펼친 송강, 이진욱, 고민시 등의 배우와 더불어 유오성, 김무열, 진영 등의 배우들이 시즌2에 새롭게 투입되면서 한층 기대함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공개도 안됐는데 시즌2 확정지은 기대작, <경성크리처>

국내 기대작으로 12월을 책임질 작품으로 오래전부터 기대작으로 손꼽혔던 작품인 <경성크리처>가 2개의 파트로 나뉘어 12월 22일과 2024년 1월 5일 공개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널리 사랑을 받는 배우 박서준과 한소희가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일찌감찌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을 배경으로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크리처물로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작부터 시즌 2의 제작이 확정된 만큼, 시즌 1의 인기는 어느정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우주의 새로운 시대, <레벨문  파트1 : 불의 아이>

국내 드라마 라인업도  장난 아니지만, 해외 작품도 놓칠 수 없죠. 2023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잭 스나이더 감독의 영화 <레벨문 파트1 : 불의 아이>가 12월 22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스페이스 오페라 영화로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핀 오프 프로젝트로 계획되었다가 변경된 <레벨문> 시리즈는 잭 스나이더 감독이 20년 동안 구상해왔던 작품으로 폭군에 맞선 히어로 군단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소피아 부텔라, 찰리 허냄, 레이 피셔, 배두나, 지나 말론 등의 초호화 캐스팅과 더불어 넷플릭스의 엄청난 자본이 들어간 작품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파트1과 파트2로 나누어 공개되면서, 파트 1에는 '불의 아이'가 부제로 붙었습니다.

 

 

다시 돌아온 플러팅 전쟁, <솔로지옥 시즌3>

이제는 이름도 외우지 못할 정도로 너무 많아진 데이팅 프로그램 중에서도 솔로지옥은 확실한 포지셔닝으로 자리잡은 프로그램입니다. 매 시즌 화제의 인물들을 배출하며 셀럽 등용문으로 거듭난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솔로지옥이 12월 12일, 시즌 3로 돌아옵니다. 솔로지옥은 데이팅 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공개 이후 세계 TV 쇼 부문에서 10위 내에 들었던 프로그램인데요, 그만큼 한국을 넘어 누가 봐도 핫한 출연자들과 흐름이라는 반증이라고 볼 수도 있겠죠?

시즌이 거듭될수록 핫해지는 출연자들과 더욱 잔인하면서도 과감한 게임 룰을 예고했는데요,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전 시즌에서 메기남으로 등장해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덱스가 합류할 예정이라 더욱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